발전소 상태 '정상 가동중' 이외 옵션에 대해 조치 방법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.
- 고장 / 경고 : 인버터 자체에서 고장/ 경고 상태의 메시지를 주는 경우
▷ 조치 방법 : 상세 고장/ 경고 내용은 발전왕 알림 내역에서 확인 가능, 직접적인 조치는 인버터사 문의 - 발전정지 : (과열로 인한 화재 등으로 인해) 인버터가 아예 꺼진 상태
▷ 조치 방법 : 안전관리자, 또는 시공사에 문의 - 통신단절 : RTU가 인터넷 또는 서버에 접속이 끊긴 상태
▷ 조치 방법 : 안전관리자, 또는 시공사에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하도록 요청
※ 현장 판단 필요 (RTU Off, 인터넷 선(통신) 미연결, 안테나 설치, 주변 공사, 노이즈 등)
▷ 상세 내용 바로가기 - 통신오류 : RTU가 인버터와 통신 불가한 상태 (노이즈, 장비 고장 이슈 등)
▷ 조치 방법 : 엔라이튼 고객센터에 전화 문의하여 확인
※ 관련 추천글 : 업데이트된 발전왕 발전여지도 완벽 정리 - 필터링 기능부터 발전왕 TOP10 발전소 상세 정보까지 확인 가능!
▷ 엔라이튼 카카오톡 채팅방 바로가기 (또는 카카오톡 채널 '엔라이튼' 검색)
▷ 엔라이튼 대표 고객센터☎ : 02-6931-0901 (평일 10:00 ~ 18:0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