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금계산서 기재 사항이 제대로 입력되어 있지 않은 경우 엔라이튼에서 별도의 연락을 드리고 있습니다.
세금계산서가 확인되지 않는다면 1차 안내 이후 1주 뒤에 2차 안내 메시지가 발송될 예정이오니, 이 점 참고하여 확인하여 주시면 됩니다.
※ 관련 추천글 : 태양광 발전소, 문제 없이 운영되고 있나요? - 발전소 실제 진단 결과 공개
▷ 전력중개 메일 : der@enlighten.kr
▷ 엔라이튼 카카오톡 채팅방 바로가기 (또는 카카오톡 채널 '엔라이튼' 검색)
▷ 엔라이튼 대표 고객센터☎ : 02-6931-0901 (평일 10:00 ~ 18:00)