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금계산서 발행 취소가 필요한 경우 수정세금계산서 발행 방법을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.
1. 로그인 후 [조회/발급]에서 [수정발급]을 클릭합니다.
2. 수정세금계산서 작성방법 선택에서 [세금계산서 조회하기]를 클릭합니다.
※ 승인 번호를 아시는 경우 [승인 번호를 아시는 경우] 를 선택하여 승인번호를 입력 후 [확인]을 누르시면 됩니다.
3. 조회기간 입력 후 [조회하기] 클릭
전자세금계산서 목록조회에서 수정하실 세금계산서를 발행하신 일자로 조회기간(최대 1개월)을 입력합니다.
4. 해당 세금계산서 선택 후 [수정세금계산서발급] 클릭
5. 수정세금계산서 발급사유 [계약의 해제]에서 [발급하기] 클릭
6. 내용 확인 후 [발급하기] 클릭
※ 기존에 입력되어 있던 내용이 자동 입력되어있으며, 당초 발행한 세금계산서의 금액만큼 마이너스(-)로 표기되어 있습니다. (마이너스 세금계산서를 한 개 더 발행하여 최종 금액을 0원으로 만드는 것입니다)
※ 관련 추천글 :태양광발전소 정산대행 서비스 출시 - SMP, REC 세금계산서 발행, 부가가치세 신고, 정산금 분석까지 한 번에!
▷ 엔라이튼 카카오톡 채팅방 바로가기 (또는 카카오톡 채널 '엔라이튼' 검색)
▷ 엔라이튼 대표 고객센터☎ : 02-6931-0901 (평일 10:00 ~ 18:00)